The Definitive Guide to 소액결제정책미납

Wiki Article

이것을 이용해서 자신이 가용한 소액결제 한도 범위내에서 원스토어, 티머니,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나 구매를 원하는 개인에게 판매하면 됩니다.

그리고 문제의 원인에 맞는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을 실천해야 합니다. 참고로 소액결제 정책에 걸리는 거의 대부분의 이유는 과거 또는 현재 통신요금이 미납되었거나 연체 기록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미납으로 인해 혹은 한도통합으로 인해 정보이용료 결제가 불가할수도 있습니다.

고객분들이 전화요청을 하기도 전에 먼저 전화를 걸어서 고객의 목소리도 들어보고 말투도 들어보고 본인이 맞는지 확인후에 진행을 합니다.

먼저 소액결제를 진행하다보면 정책상 결제가 안되었던 경험 다들 한번씩은

이에 따라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는 이유와 해결방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지만 휴대폰 요금 미납 정책에 걸렸을 경우 소액결제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닙니다

‘내가 구매한 콘텐츠를 업체에 파는게 아니라 직접 수요자에게 판매한다면 수수료를 더 절감할수 있지 않을까?’ 물론 맞는 말입니다.

앞서 제가 직접 다른 블로그나 게시물들을 보아도 굉장히 복잡하게 처음보시는분들 입장에서 난해하게 해둔...

저희 테리페이는 정보이용료를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 중 수수료가 가장 싼 곳으로 유명한데요.

모바일 청구서에 ‘콘텐츠 이용료’로 요금이 표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앱에서 결제를 시도할 필요가 없고, 하나의 콘텐츠에서만 결제를 해보면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세 번째 정책은 현재 통신요금 미납은 없으나 과거에 통신요금 미납 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이 정책은 미납 요금이 없어도 결제정책이 정보이용료현금화 나오는 이유중 하나이며,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에 매우 민감합니다.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세 번째는 본인 명의로 된 휴대폰 중, 과거에 미납 혹은 연체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